[ ] 전체 맵 펼치기전체 스테이지의 방(Room) 구조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전체 맵 UI로 구현하기[ ] 맵 내 요소의 크기/배치전체 맵에서 각 방(Room)의 위치와 크기를 실제 게임 내 방 배열에 맞춰서 표시하도록각 방의 크기는 FloorManager가 관리하는 방(Room)들의 bounds 필드를 참조해 계산전체 맵의 해상도와 실제 방 크기를 비율로 환산해 UI상 위치와 크기를 변환하도록방크기에 따라 지도가 스케일링하도록 할건지드래그로 할건지[ ] 맵 이동/확대(조작)전체 맵 UI는 사용자가 마우스 드래그로 지도를 움직여 전체를 탐색할 수 있도록[ ] 맵 내 방 클릭 처리전체 맵에서 각 방을 클릭하면 해당 방으로 순간이동을 할 수 있도록방의 RectTransform에 Button 컴포넌트를 추가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