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5/06 17

Unity 2D UI 구조 개선 - 본캠프 55일차

▪️Minimap UI 구조 개선 TIL📑 목차⓵ 트러블슈팅 𝟙 문제 - MiniMapUI 외부 의존 - static Instance 𝟚 해결 과정 - MiniMapUI 리팩토링 - UIManager 동적 생성 - ESC/Popup 스택 - PauseUI 𝟛 리팩토링 결과 𝟜 알게 된 점 𝟝 총정리 ⓶ 다음 계획 𝟙 타일맵 그리기 𝟚 미니맵 크기 조절 𝟛 카메라 세팅 조절 𝟜 총정리🗂️ 트러블슈팅 1) MiniMapUI의 외부 의존 문제// 문제 코드public void InitMiniMap( List rooms, Vector2 worldMin, Vector2 worldMax, Tran..

카테고리 없음 2025.06.30

Unity 본캠프 51일차

cd = Change Directory~ cd ~ = home directory 로 이동(/Documents/naeilbaeum …)cd .. = 현재 폴더 상위 디렉토리로 이동ls = 현재 디렉토리 파일/폴더 목록ls -al = 숨김 파일 포함 전체 목록 보기ls -alh = byte 가 아닌 mega byte 단위로h : human readableclear = 터미널 깨끗하게git log —oneline —all —graphgit init = 깃 초기화git branch -m maingit remote add origin 링크 = 원격 저장소 추가git remote -v = 원격 저장소 주소 확인gh brow..

카테고리 없음 2025.06.24

Unity 본캠프 46일차

pull 먼저 못받았을 때 git add .git commit -m "작업 저장용 커밋" git checkout Developgit pull origin Developgit checkout feature/gamesystem git merge Develop git push origin Develop작업 전 루틴git checkout Developgit pull origin Developgit checkout feature/내브랜치명git merge Developgit checkout Developgit pulll origin Develop git checkout feature/gamesystemgit add .git commit -m "작업 저장용 커밋" git checkout Developgit merg..

카테고리 없음 2025.06.13